본문 바로가기

things

대구 독립서점# 고스트북스

대구 독립서점# 고스트북스

대구광역시 중구 경상감영길 212, 3층

 

 

동성로에 밥 먹으러 갔다가

근처에 독립출판물을 판매하는 서점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. :)

독립서점은 말로만 들어봤는데 방문은 처음이네요.

 

계단 올라가기 전 입구부터 굉장히 귀여운 간판이 있었구요.ㅎㅎ

공간은 자그마하고 아담한 크기였습니다.

 

(내용은 별거 없음 주의)

 

역시 인테리어의 정석 몬스테라 화분 정도는 있어줘야겠죠????

 

아무래도 독립출판물 위주로 판매하는 곳이라 그런지 

아는 제목이나 작가는 없었어요^^;

 

그래도 아기자기하고 감성적인 책들이 많았답니다!

특히 그림책이나 사진집이 많은 느낌.

 

 

책뿐 아니라 포스터나 엽서, 옷 같은 소품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.

생각보다 사진을 많이 못 찍은 거 같네요.ㅠㅠ

 

한번쯤 가볍게 들려서 구경하면 좋을 듯 합니다.

그럼.

'things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월요일아침새를 아시나요...?  (11) 2022.01.03
#이케아(IKEA) 동부산점 짤털  (7) 2021.09.13
#Daefrica  (3) 2020.08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