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some

#대구 범어동 카페: caphe cozy[카페코지]

본격적인 대프리카 시작 전,

오랜만에 비 오는 대구입니다.

 

길을 가다가 우연히 발견한 카페.

베트남st 커피를 파는 곳이라고 해서 호기심에 들어가 보았어요. :)

 

 

위치는 요기 ▼


뭔가 갬성돋는 간판.


베트남의 시그니처 모자 :)

딱 보기에도 베트남스럽죵?


메뉴판 사진은 없어요. :(

L. 호치민라떼  /  R. 코코넛딸기라떼

베트남식 커피가 유명한 카페인만큼 저는 '호치민 라떼'라는 메뉴를 주문해 보았어요.

왘!! 이게 베트남의 맛이구나!!! 하는 맛을 느끼고 싶었기에...ㅎㅎ

달달한 연유라떼맛! 고소하고 맛있었어요. :)

(아 베트남의 맛이란 대략 이런 느낌이구나...?)

 

코코넛딸기라떼는 먹어보진 않았지만

친구피셜: 딸기가 살아있는 맛이라고 하네요ㅎㅎ

다음에 갈 일이 있다면 꼭 먹어봐야겠어요~

 

가격대도 저렴하고 이국적인 커피맛이 괜찮았던 카페코지였습니다. 

그럼 이만!